조회 : 407

돈땜에 비참했던 적이 ,,,,


BY 살고파 2002-02-01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12개월 된 아이엄마랍니다. 며칠 안있으면 돌인데요 기냥 집에서 아침이나 먹을려구요. 돌잔치하면 좋죠,당연히. 근데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요 백일때 앨범만들어줬기에 사진도 그냥 제가 찍어줄려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돈을 벌어야 하는데요. 무슨 일을 하시길래 (혹 전문직이신지) 돈을 많이 벌수 있는지요...
진짜루 다른 뜻이 있어서 그런건 아님다. 결혼해서 살아보니까 돈땜에 비참했던 적이 넘무나 많아서 저도 돈 좀 열심히 벌어볼려구요.


저희는 생활비가요....
아기: 20만원 정도
아빠용돈: 5만원
저용돈: 한번씩 만원짜리 옷 사는거, 화장품은 1년넘께 쓰니까
세금외 : 28만원 정도
보험 : 24만원
생활비 : 30만원

대충 100만원 아팍이죠.

정말 부탁인데요. 어떤 일을 하시는지 제발 가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