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9

대구제일여중졸업한우..병..숙..아시는분?????


BY 라원모 2002-05-04

병숙아,나기억하니?아직도 너의 이름은 잊혀지지않구나!
병숙아 고등학교 진학하고,너의소식이 궁금해서주소로?아보았지만
서울로이사같더라.....
병숙아,,널꼭한번만이라도보고싶다..
보고싶다.우병숙
혹시나를알고있는분연락하세요
011-9091-4787
부산에서 김..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