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구청 옆에서 시집 가기 전까지 살았지 내가 결혼하고 처음 부천에다 내 집을 장만 할때까지 연락했는데... 그게 벌써 10년도 더 됐어. 진짜 보고 싶다. 그리고 76년도에 성만여상을 졸업한 유기수,김미애도 보고싶다. 연락이 되었으면.... 연락이 되면 메일로 답장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