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43

글쓴이란에 자기 아이디를 제대로 사용 못하는 분 들.(글 삭제)


BY smsm13 2002-05-07


안녕하세요? smsm13 회원님.

일단 아래에서 말꼬리를 잡는 글은 삭제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smsm13님이 여기에 쓰신 글에 사실과 다른 점이 있어 또다른 다툼이 생길것을 예방하고자 글을 삭제하였습니다.

사실과 다른 점은 같은 사람이 아이디(정확히는 대화명)를 바꿔가며 댓글을 달았다고 하시는 부분입니다.
저희가 알아 본 바로는 그런 일은 없습니다.

지운글도 모두 대화명이 같은 분들이셨구요...

smsm13님께서 잘못하셨다는 조치가 아니라 잘못아시고 마음 상할까 걱정되어 삭제하고 글 드립니다.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