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친구중에 아주 알뜰한 친구가 있는 그친구 3000원짜리 진단서
받은 병원에서도 카드로 결재 합니다
전 사실 민망해서 못내겠더라고
카드로 결재해야 한다는것 아는데
왠지 카드내기가 ........
친구는 저한테 항상 그래요
병원약국뿐만아니라 칼국수 하나 먹어도 카드 사용하라고
사실 전 10만원이하는 거의 현찰을 냈는데
얼마전 신랑이 카드결재 하라고 해서리
이제는 슈퍼에서는 카드 결재를 하지만
병원에서는 못하겠더라고
저도 치과 피부과에는 무조건 카드 사용하기는 하지만
기타 병원에서는 도저히 사용을 못하겠더라요
제가 너무 소심한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