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23

↖(^ㅇ^)↗↖(^ㅇ^)↗ 오~미스 코리아~!


BY 이쁘니 2002-06-14

이제 3시간 후면 포르투갈전이네요~~
모두들 한마음으로 응원합시다~~
오~~필승 코리아~!!

이걸 잘못 듣고 4살 어떤 꼬마애가 "오~~ 미스 코리아~!" 라고 외친다고 해요.
그 아이는 유별나게 축구를 좋아해서 특히 한국전이 열릴때마다 경기장을 가자고 한다는데,
보통 어린 아이가 그럴땐 " 저 녀석 커서 축구선수가 되려나~~ " 이러잖아요?
그런데 그 아이에겐 사람들이 " 저 녀석 커서 붉은 악마가 되려나~~ " 그런다네요.
ㅎㅎㅎㅎ.....^^;;;;

우리 모두 열심히 응원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