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9

아자~~~~~~~~~~~~~~16강이다.울 선수들 넘넘 수고 또 화이팅


BY bum2002 2002-06-14

히딩크감독을 비롯한 우리 선수들 정말 장합니다.

난 8강도 자신있어~~~~~~~~~~~~~~~~~

빠?X~~~~~~~~~~~~~~~~정말 잘한다.

장하다 장해 ㅉㅉㅉㅉㅉ

우리 선수들 ㅉㅉㅉㅉㅉ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