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딸들이 축구시작하기전에 기도했답니다....하면서... 꼭 이길테니 걱정말고 밥이나 달라고......ㅎㅎㅎㅎㅎㅎㅎ 그러더니 진짜 이겼네요....^^ 축구할때는 밥주지 말고 기도나 시킬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