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히 현금이 필요해서 가지고 있는 금을 팔려구 하거든요, 요즘 금값이 높다고 하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살때는 비싸고 팔때는 사는 가격보다 훨씬 낮데는데, 종로쪽에 가면 그나마 많이 받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