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숙제를 냈네여.. 엄마랑 같이 해오라구여 엄마랑 같이 하는게 무신 숙제입니까. 안해가면 혼난다구 저러니 미치겠슴다 16자 이상으로 표어를 지어야 하는데 도저히 머리가 딸려 나오질 않에여.. 도와주심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