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벽산아파트에 입주를 한달 앞두고 있습니다. 약7년전 지하철10호선 계획을 신문에서 보았는데 지금은 도대체 어떻게 된겄입니까? 서울 시내에 여기만큼 교통이 불편한 곳이 또 있습니까? 어떻게 생각 하는지 꼭 답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