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8

저두 바꾸었죠.


BY 꽤!만족 2002-08-03

전 하나로 통신생길때 바꾸었는데요.
그런데로 만족하는 편이라서 주의분들한테 권하는 편입니다.
몇년전 한국통신이 가입비돌려주고 기본요금을 조금올려받는다길래 그렇게 했더구만 나중엔 기본요금이 왕창올라서 할수없이 하나로로 바꾸었지요.써비스도 곧바로 달려오구요.
지금이 어느땐데 써비스 늑장부리다간 난리지요.
한번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