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7

플리즈 핼미


BY 뜨레핀꽃 2002-10-26

저겨, 태그를 꼭!꼭!꼭! 배우고픈데요
아지트까정은 갔는데 글, 남기라고그래서
이야기방 꺼정 들어갔느데,
자꾸만 회원가입해야 이야기를
쓸수있다고 나오거덩요
가입했는데도 또, 자꾸 그러는데
어케야 되나요^^
제가뭘 잘못한건가요?
태그 회원님들 이왕초보좀 도와주서요
넘 답답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