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겨, 태그를 꼭!꼭!꼭! 배우고픈데요 아지트까정은 갔는데 글, 남기라고그래서 이야기방 꺼정 들어갔느데, 자꾸만 회원가입해야 이야기를 쓸수있다고 나오거덩요 가입했는데도 또, 자꾸 그러는데 어케야 되나요^^ 제가뭘 잘못한건가요? 태그 회원님들 이왕초보좀 도와주서요 넘 답답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