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38
궁금합니다..
BY 예비신부 2002-10-29
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궁금한게 있어 글 올립니다..
제가 담달에 결혼하는데 그때가 생리하는 기간이라서..
피임약을 먹어야 할거 같아요..
피임약은 언제 먹는 건가요?
생리 시작하기전 5일인지 3일인지 헤갈려서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음..어제 친구들이랑 저녁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시부모님이 저희 신혼집 열쇠 가지고 있으면 안좋다구 하더라구요?
어떼케 해야할지..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