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2세 주부입니다
다음주 부터 저희 아들 어린이집에 다니게 되서 저는 하루종일 자유를 만끽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공부를 좀 하고 싶은데 주부들이 할수 있는게 어떤게 있는지 해서요..
저는 공인중개사 공부를 해볼까 했는데 너무 많이들 보고해서 몇년 후에 공인중개사가 넘쳐나서 별로일것 같기도 하고...
영어공부를 하자니 내 실력으로 (중1~2학년 수준)는 너무 끝이 안보이고 ..
일어공부도 하고 싶은데 자식을 위해서는 영어가 낳을것 같고..
매일 이핑게 저핑게 되면서 미루고 있네요
여러분 어떤게 낳을 까요?
에구 머리아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