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결혼한지 3년 6개월이 되었어요
그런데 정확하게 한달에 한번 하던 생리가 (9월3일~10일)에
하고 8일 만에 (18일~22일) 양은 적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10월달 20일만에(12일~19일) 했어요
4일째,5일째(23일,24일)에 사랑을 하고 난
다음날 아침(25일~)부터 생리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상 인나해서 병원에 가서 초음파검사를 했더니
아무 이상은 없는데 피를 멈추게 하는 방법이 있다 하더라구요
한가지는 주사와 약으로 20일 정도 하면되고
또 한가지는 수술를 하는 방법이래요
저는 유산이나 수술을 한번도 해본적 없거든요
몇명 아시는 분들은 약을 먹는것보다
수술하는 방법이 났겠다고하던데...
그럼 그 수술하고 아기도 생길수도 있다고요
수술은 유산할때와 비슷하지만
덜 아프다고는 하는데 혹시 라도 잘못 될까봐
아직 아기도 가져야 하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피가 안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할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