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60

6년만에만난 그사람~(어떻해야하나요)


BY 미련~ 2002-11-04

저는 지금현제23살이며 금융업쪽에서 일하고있는 평범한아가씨람니다....2달전에 만난그사람으로인해 평벙한생활이아닌 하루하루 불안함에살아가고있담니다....고2때사겼던오빠를 다시만나게됐어요...그사람은 4살된딸이있는 유부남이람니다...유부남이라는걸알면서도 저는 지금사귀고있는남자랑헤어지구 이남자를선택했담니다..이러면안된다는것도 잘알고있는되...마음은 이러면안되라구하면서 행동은 그렇게안된담니다
오빠는결혼을 너무빨리해서그런지 결혼한걸 후회하고있는상태며 부부사이도 별루라고합니다.....저랑 하고싶은것두많고 가고싶은곳도많다고함니다...저두그렇구요....제가 너무이기적인생각일까여?
헤어져야할까요......모르겠어요
그냥 마음이너무답답해서 글올려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