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95

아이생일상 차리기


BY jungin69 2002-11-04

드뎌 우리 큰애가 만6세가 됩니다. 학교가기 마지막 생일인데 올핸 유난히 친구들 생일잔치가 많더군요. 몇번 다녀오더니 자기도 생일 파티 해 달라구요. 좀 번거롭기도 하지만 이렇게 키운 저 자신도 뿌듯하고... 그래서 친구들을 초대할까 싶은데..저는 한번도 가보질 못해서 어떻게 상을 차려줘야 할지 몰라서요. 우리 아이 말로는 피자나 탕수육 김밥 과자 같은 것들이 공통적으로 있는거 같은데 혹시멋지게 생일상 차려보신분 갈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