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일 올리신 답글 보고 문의드립니다.
저도 마토 즐겨 이용하거든요.
근데 그 중모 미끄럼틀 배달와서 설치하셨나요?
저도 그거 사고 싶은데 거실이 좁아질까봐 엄두가 안나네요.
그거 들여놓으면 소파도 치워야 겠죠?
님 집은 넓으신가요?
요즘 날도 춥고 놀이터도 못 나가니 아이에게 미끄럼틀을 사주고
싶은데 괜히 사고 후회할까봐서요.
그리고 제품은 튼튼하고 괜찮은가요?
사이트에서 보기엔 괜찮아 보이던데요.
저에게 답글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