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65

제왕절개를 네번 하신분 계세요?


BY 아줌마 2002-11-13

아무래도 제가요 임신을 한것 같은데요
어쩐다지요 수술을 또 해서 낳아야 한다는 사실에 새 생명의 기쁨도 잊은체,, 무섭기까지 하답니다
여러분들 중에 제왕절개를 여러번 하셨던 분 계시거든 저에게 용기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