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이 어금니 하나가 썩어서 내일 어린이 치과가서 치료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감기 기운이 있는데 그냥 치료할수 있을까여 어린이 치과는 마취를 하는거라고 하던데 아무 이상없을지 비용은 어느정도 되는지 경험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