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미 이곳에 올라 온 글 중 일반적인 의견은 그곳으로 옮겼습니다. 하지만 일반글이나 퍼온글을 막론하고 대선 후보에 대한 비하나 글을 올리는 분들간의 비속어 사용 들은 삭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