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1학년 딸아이를 둔 맘입니다. 방학을 하고 학원 두군데만 열심히 다니는 딸 별다른 공부는 안하고 있습니다. 일기쓰고 방학숙제 조금하고...... 다른 맘들은 아이들 공부 얼마나 시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