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1

출산후 보약 언제쯤 먹는게 좋나요?


BY 임신녀 2003-03-24

안녕하하세요.

임신 8개월째접어든 주부입니다,

애기낳고 보약 잘못먹으면 살이 더찐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래서 걱정입니다, 제가 원래 한덩치 합니다 ,

살찌면 안된다는 걱정 ,,눈에 띄는 이쁜 옷들 ,,

임신중에도 그런 걱정만 하고 사니 참웃기죠,,

횡설수설 그만두고 보약 은 언제쯤 먹어야 되나요?그리고

호박물은 또 언제 ,,

알고 계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