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하면 한개도 안먹구, 한시간이상되면 쩍쩍 갈라지는거예염... 버짐이 피는 건지 각질이 일어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저녁에 각질제거제 바르구 자구, 스크럽제품 자주 해주는 편이거든요. 더 강력한 각질제거를 해줘야 하나요 아니면 에센스같은 걸루 진정시켜줘야 하나요? 넘 속상해서 거울보기도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