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1

꿈해몽좀....해주세요. 안좋은 꿈 같아서...


BY hala001 2003-04-08

꿈에 반쯤 누운 자세에서 TV를 보고 있다가 신랑이 옆에 왔길래 신랑 팔 붙잡고 일어나는데 제팔에 두드러기가 나있는 거여요.
두들두들 모양은 일정하지가 않고 식중독처럼 나와있어서 놀라 다른 쪽 팔도 보았더니 역시나 두드러기가 나있더군요.
안좋은 꿈인가요!!
겁이 나서요.
부탁드릴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