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넘 좋아서 다들 꽃놀이 간다고 하는데 전 감기로 고생하고 있어요. 지금 임신중이라서 약을 못먹고 있는데... 기침이 넘 심하거든요.. 열도 없고 한데.... 혹시 기침에 좋은 민간요법이라든지, 방법 좀 알려주세요.. 벌써 일주일째인데, 이제 목이 넘 아파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