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7

젖말리는 방법 좀...


BY j7202 2003-05-22

아이를 낳은지 20일이 지났습니다.
젖을 말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약을 먹으면 된다는데 젖을 짜내면서 먹어야 하는지, 누구의 얘기처럼 가슴을 꽁꽁 싸매고 있어야 하는지.. 뭘먹어야 젖이 빨리 마르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아이 트림시키는 법도 알려주세여.
우유를 먹다가 잠이들면 아무리 등을 다독거려도 트림을 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시원하게 트림을 시킬수 있을까요?
다른분들의 노하우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