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26

아기돌보미 해보신분 계신가요. 조언구해요.


BY 돌보미 2003-05-22

아이돌보미를 할려고 벼룩시장에 광고냈습니다.
처음이라 좀 두려운건 사실인데요.
한번 해볼려구요.
만약 얼마받으실거야구 하면 얼마를 받아야 하나요?
참고로 사는곳은 서울인데
혹시 해보신분들
어떤지 궁금하네요.
내아이처럼 키워줄수 있는데
키우는데 어떤 조건이 있는지
마음자세를 어떻게 가져야하는지궁금합니다.
제게 좋은 조언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