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시사토론/논설 토론방 운영자 되는 분께 한말씀을 올립니다.
어찌하여 의견제시자의 인격을 완전무시를 하면서 토론방의 도우미의
취향과 성격 및 사고에 맞지 않다고 소중한 고객의 글이 올려지면
무조건 삭제부터 합니까?
대화의 광장에서는 얼마든지 정치단체나 정치인에 대하여 신랄한 비판도 가능하며
국가의 실정에 대해서도 얼마든지 맹열히 비난을 할수 있습니다.
근데 국내 방송이나 언론에 다 이미 발표된 것도 도우미 와 다른 생각이 않맞으면
다음에는 바로 삭제로 실행하는 못된 습성이 있습니다.
지적년령이 낮아서 인가?
본 토론방은 시사문제에 대해서 각자의 성격상 냉정한 입장을
개진하는 토론방이 아닙니까? 대한민국의 수많은 아컴의 접속자들중에
어찌 대화방의 운영도우미와 사고방식이 같을거라 생각하면 큰 오해입니다.
사람마다 저마다 시사,정치문제를 들어다보는 관점이 틀린다는걸 모릅니까?
그리고 각 개인들마다 개성이 각각 다르므로 및 정치,시사문제를 받아들이는
개념 그자체가 서로 틀리는데 운영도우미의 마음에 않든다고 마구 삭제를
해버리면 나머지 그글을 보고싶어하는 많은 대중들은 안중에도 없단 말입니까?
내가 보는 견지에서 삭제된 글중에 자기주장을 명백히 밝히는 글도 많았었고
또한 대부분 삭제글들은 이미 신문.방송등 언론에 공개되어 삭제를 해야할
아무런 사유가 없습니다.근데도 도우미 맘에 않든다고 없에냐? 이겁니다.
굳이 올라오는 글들이 욕설 아이디도용.상업성 광고글.인신공격.등의 글이나
유언비어. 음란성광고.도배성 글. 같이 토론방에 적합치 않은거만 똑바로 가려
삭제를 하는 도량과 요령을 좀 터득 하시오. 혹시 본 토론방의 운영도우미가
나이가 저년령으로 시사판단하기엔 아직 미숙한 나이 이거나 혹시 지적수준이
본 토론방에 참여하는 분보다 좀 어느 한쪽으로 사고(사상)가 기우는
한민련이나 전교조를 지지하는 편향된 관리를 하는거로 판단이 됩니다.
아니면 혹시 DJ를 숭배하는 분이신가요? DJ를 숭배하면 숭배 않는 반대의
의사를 개진 하는 사람도 있는것이 민주사회의 기본입니다.
그렇지 않고야 어렵게 토론방에 올린 글들은 아무생각 없이 삭젤 합니까?
토론방의 운영 도우미시여 토론방을 제되로 관리할려면 냉정하게 어느쪽도
않기우는 방향으로 똑바로 관리하여 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