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최상층엔 다락방 옵션으로 넣어 분양가가 기준층이랑 같은 곳이 많던데요... 혹여나 최상층에 다락방으로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지금 분양받으려 하는 아파트가 25/25층이구요// 30층/30층도 있어요... 넘 고층이라 불편한 점은 없을까요... 다락방은 쓸모가 있나요....... 님들의 조언 부탁드려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