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5

[응답]걱정 안하셔도 될듯...


BY 나도.. 2003-07-03

저도 지금 둘째 난지 4개월 됐는데요,저도 지금 많이 빠지고 있어요.
큰애 낳고도 많이 빠졌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다시 나더라구요.
저도 숱이 많고 잘안빠지는 머리인데 아이 낳고선 쑤욱쑥 빠져서 첨엔 많이 놀랬죠. 무슨 병인가 하고...
일시적인 현상이라 생각해요.
그런데 웃기는건 한꺼번에 빠지니까 또 한꺼번에 나는데 보통 앞머리
같은 경우 2~3센티 정도 났을때 마치 가위로 짤라놓은것 처럼 되게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