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지금 3개월째인 엄마입니다 그런데 저의 머맄락이 자꾸 빠져요 머리카락이 좀 많은편이라서 다행인데요 계속 빠지게 나두면 혹시나 해서 글을 올립니다 제가 산후조리중 잘못한 게 있을까요? 경험담이나 해결방법 아시는 분 답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