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47

가슴시린 아픔


BY 빈가슴 2003-07-03

이럴수가...

아무것두 손에 잡히지 않는다.

아무런 생각두 할수가 없다.

도대체 내가 뭘 잘못 했는지두 기억나질 않는다.

배고픔인가...

목마름인가...

가슴이 시리다

너무 아파 쳐다볼수가 없다

무슨 생각으로 하루를 버티는지두 모르겟다

그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