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수가... 아무것두 손에 잡히지 않는다. 아무런 생각두 할수가 없다. 도대체 내가 뭘 잘못 했는지두 기억나질 않는다. 배고픔인가... 목마름인가... 가슴이 시리다 너무 아파 쳐다볼수가 없다 무슨 생각으로 하루를 버티는지두 모르겟다 그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