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5

[질문]무통분만


BY 지금9개월 2003-07-07

무통분만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는 예비맘입니다.
아컴에서 무통분만에 대해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모르는것이 많네요. ^^;

우선..자궁이 4센티 정도 열려야 마취주사 준다던데..
그정도면 몇분에 한번씩 진통이 오는건가요?
그리고 허리아팠던 사람들 맞아도 되나요?
허리 틀땐 아무소용 없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던데...

이것저것 주워들은건 있는데
정작 막달이 되어가니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주변에 무통분만하신분들 리플좀 달아주세요.
요즘 계속 불안하기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