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6

[응답]짜요


BY 마늘짱아찌 2003-07-07

짜고 시컴하고 간장맛이 너무 강해서 맛이없어요.

지금이라도 간장을 따라내고 설탕, 물, 간장(색만 연하게날정도)을 팔

팔긇여 삭힌다음 부으세요.

간은 소금으로 짜지않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