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59

[응답]고무장갑도 메이커죠.


BY 아줌마2 2003-07-28

마미손과,태화라텍스사용하는데 냄새없어요.

닭아서 구멍날때까지 씁니다.

비메이커는 어떨런지....모르겠네요.



-----------------------------------------------------
아줌마님의 글입니다.
 

고무장갑을 처음 샀을땐 괜찮은데 계속 쓰다보면 장갑 안에서 땀이 차는것 같고 벗으면 꼬랑내 비슷하게 나는 냄새가 너무 싫습니다.

혹시 쓰시는 고무장갑 중에 좋은 제품 있으면 소개 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