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3

다시 일주일~~


BY 가끔오는남자^.^; 2003-07-27


--무지개빛 일주일을 설계하는 법--
    
     [월요일] 

    월등히 나은 하루를 만드는 날.

    자기 능력의 10%밖에

    활용하지 못하고 죽는 것이 인간..

    직장은 그 속에서도

    3분의 1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월요병에 걸리기 쉬운 날인만큼

    자기 자신의 일에 목숨을 걸어보자.



    [화요일]

    화목한 분위기로 살아가는 날.

    꼭 즐겁고 신나서 웃는 것만은 아니다.

    웃다보면 즐겁고 신나는 일이

    반드시 생기는 법..

    웃는 것도 습관이다.



    [수요일]

    수양과 자기계발로 자신을 갈고 닦는 날.

    신제품이 판을 치는곳에서

    낡은 제품은 명함도 내밀지 못한다.

    최근 무슨책 읽으셨어요? 라고 누가 물으면

    "바빠서..."라고 대답하지 않았는가?!



    [목요일]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날

    도전할 때 승부는 50대50이지만

    포기할 때는 100% 패배만 있을 뿐!



    [금요일]

    금빛 찬란한 미래를

    다시 한번 점검해 보는 날

    하찮은 존재라고 느꼈던 자기가

    위대한 존재라는 것을 발견했을 때부터

    자신의 역사는 달라진다.



    [토요일]

    토론과 대화로 문제를 풀어가는 날.

    한 주일 동안

    한마디도 나누지 않은 동료가 있는가?

    사소한 문제로 껄끄러운 사이가 된 사람과

    차 한잔의 시간을 가져보자!



    [일요일]

    일체의 근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는 날.

    마음을 청소하고 무념무상으로 될 때

    마음의길이 운명의길이 됨을 기억하고

    자신감으로 재충전하자.

    -"시와 그림이 있는 마을" 중에서-

흐르는 음악:If My Heart Had Wings - Melissa Manche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