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피곤한데도 불구하고 나이트를 갓습니다
우연하게 가게 됏습죠,,,
근대 새벽에 일어나니 왼쪽가슴이 콕콕 쑤시고 아파서 기침도 나오고,몸을 움직일수도
없고,,,암튼 지금도 앉앗다 일어나면 엄청 아프네여,,
뱅원가야 것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