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80

왼쪽 가슴이 콕콕 찔러요,,,피곤하면 그러네여,,,뭔병인지,,에고 암이묜 우짜노,,흑흑


BY 외로움 2003-07-27

어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피곤한데도 불구하고 나이트를 갓습니다

 우연하게 가게 됏습죠,,,

 근대 새벽에 일어나니 왼쪽가슴이 콕콕 쑤시고 아파서 기침도 나오고,몸을 움직일수도

 없고,,,암튼 지금도 앉앗다 일어나면 엄청 아프네여,,

 

 뱅원가야 것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