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아픈것 말고 다른 증상은 없으신가요?
기침 난다고 하니까 걱정이 되네요.
혹시나 저 같은 병이 아닐까 하구요..
요즘들어 더 피곤하거나
잘때 식은땀이 나거나..
그렇진 않은지..
빨리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겠네요.
아무병 아니기를..
그저 피곤해서 그런것이기를 빌어요.
-----------------------------------------------------
외로움님의 글입니다.
어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피곤한데도 불구하고 나이트를 갓습니다
우연하게 가게 됏습죠,,,
근대 새벽에 일어나니 왼쪽가슴이 콕콕 쑤시고 아파서 기침도 나오고,몸을 움직일수도
없고,,,암튼 지금도 앉앗다 일어나면 엄청 아프네여,,
뱅원가야 것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