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론 행복님이 폐결핵인줄 아는데,,사실은 제병은 폐가 서서히 굳어간다고
햇는뎅, 식은땀은 나질 않공,,,,기침만 나고,,,,,피곤하면 빨리 진행됀다 햇는뎅,,,
폐결핵이 오면 끝이라 하던뎅,,,
폐결핵 증상이 어떻는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