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4

[응답][응답]왼쪽 가슴이 콕콕 찔러요,,,피곤하면 그러네여,,,뭔병인지,,에고 암이묜 우짜노,,흑흑


BY 외로움 2003-07-28


제가 알기론 행복님이 폐결핵인줄 아는데,,사실은 제병은 폐가 서서히 굳어간다고

 햇는뎅, 식은땀은 나질 않공,,,,기침만 나고,,,,,피곤하면 빨리 진행됀다 햇는뎅,,,

 

 폐결핵이 오면  끝이라 하던뎅,,,

 

 폐결핵 증상이 어떻는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