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부터 왼쪽 겨드랑이에 조그만한 덩어리가 만져지는데 뭘까요. 가만 있을땐 아프지않고 만지면 조금 아프거든요. 걱정이네요. 병원에 가면 어느병원으로 가야 하는지
같은 경험 있으신 분 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