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이가 이제 초등학교 6학년입니다.
학습지 회사에서 지금 또 전화가 왔네요.
류연우논리수학이라고 하는데 비디오로 공부한다며
백만원이 넘는다는데, 과연 효과가 있는지요.
괜히 샀다가 안하게되면 한두푼도 아니고 아들만
미워하게 되는거 아닌지 ...
시켜보신 분들 계시면 리플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