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8

[응답]임신중인데 궁금한거 몇가지올릴께요.


BY allecher 2003-12-14

저는 7개월된 임산부입니다.

이제 막 회사를 그만두었구여. 개인적으로 아가를 위해서 준비한건 하나도 없는데

주변 사람들이 한개 두개씩 필요한 물건들을 사주더라구여. 아직 5개월밖에 안됬으니 출산준비물을 준비하는 것 보다는 일단 편안히 휴식을 취하면서 안정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더군다나 아직 아랫배가 뭉치는 상황이니 위험요소도 충분하니깐 충분히 안정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두 3개월때 입원했었는데 무엇보다 걍 쉬는데 제일 좋은 것 같더라구요.

출산준비는 한 7개월에서 8개월부터 준비하는데 훨씬 절약이 될 듯 싶구요..

한약는 글세요?? 저두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