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5개월 예비맘인데요.
아가옷이랑 신발이랑 젖병등..한개도 구입안했거든요.
첫아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에요,아기 용품은 언제 구입해놓는게 좋을지...또는 어떤 재품들을 구입해야하는지...전에 카르푸 쇼핑하면서 아가방인가? 진열한 아가신발 모자 옷가지만 눈요기하다오긴했는데요, 너무 많아서 머 부터 사야하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냥 책에서 본 배넷저고리?양말 포대기 턱받침 모 이정도만 알고있는데 아 기저기도요 양말 머 이렇게 사면되나요? 너무너무 이쁜게 많아서 멀 사야될지 고민되네요.
지금부터 장만해야되나요?
그리고 임신 몇개월부터 부지런 떨면 좋은가요? 병원에서 아기가 자궁으로 내려와있다고 하시고 배가 자주뭉쳐서 병원에 입원한적있거든요.
체질상 좀 약한편이고 자궁이 좀약하다하여 무리하지말라는 당부만 하셨는데...
지금도 아랫배가 자주 뭉치거든요.만일 선생님께서 많이 뭉치면 병원에 오라고 하셨는데 입원하라할까봐 겁나서 못가고 있어요.다른증상은없고...아는게 있으시면 리플부탁드립니다.
아참 ... 막달에 한 7~8개월쯤에서 한약을 먹어볼려고 하는데 굳이 안먹어도 되면 좋겠지만 산모와 아기를 보호해주는 한약이 있다고하는데 대부분 그때들 한약을 드시는분들이 많은가요? 아기 낳기는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두렵지만,순산을 꼭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