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아들 이번에 중학교 들어갑니다,,,공부는 완전히 관심 없음,,,,
혼자라 맨날 집에만 뒹굴뒹굴,,2시쯤돼서 학원가서 저녁7시에 옴,,,
집에 오면 만화만 봄,,,
그렇다고 집에만 걍 둘수도 없고,,,학원보내도 성적은 그대로이고,,
공부보다도 친구들 사귀는 기회라도 돼라고 보내는 이유가 더 큼,,,
그나마 만화라도 보는게 낮다 싶어서 걍 둠,,,
여적 유치원들이나 보는 투니버스,,만화만 봄,,,
그렇다고 걍 두자니,,그렇고,,학원보내봐야,,,성적은 안오르지만,,
안보내는거 보다야 낮지만서도,,,,,공부는 본인이 해야 느는데 ,,,,
예전에 텔레비젼 보니까,,어릴때 아예 제빵기술을 배우던데,,,
그것도 공부는 해야 안돼나,,,,,,
분명히 학교가면 반에서 꼴찌 할건 분명한데,,,,
이런아이 어떻게 하면 됄까요?
무조건 공부는 안할려고 하고,,학원갓다 오면,,공부 다 한걸로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