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2

드뎌 해방이다


BY ㅎㅎㅎ 2004-01-30

두아이를 둔 전업주부입니다

첫째는 5살  둘째는 3살입니다

드뎌 2월달부터  두녀석 다 어린이집에 가요  드뎌  해방입니다

아이들환테서  ㅎㅎㅎ 

아직 28이다 보니 집에서 아이들만 보는일이 저환테 정말 힘들구 스트레스였거든여

제가 고졸인데  무슨공부를 해야 할까요

취미생활두 찾고 싶구  전망좋은 직업두 갖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