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이를 둔 전업주부입니다
첫째는 5살 둘째는 3살입니다
드뎌 2월달부터 두녀석 다 어린이집에 가요 드뎌 해방입니다
아이들환테서 ㅎㅎㅎ
아직 28이다 보니 집에서 아이들만 보는일이 저환테 정말 힘들구 스트레스였거든여
제가 고졸인데 무슨공부를 해야 할까요
취미생활두 찾고 싶구 전망좋은 직업두 갖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