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2

관절염에 좋은거


BY 좋은거 2004-01-30

20대에 젊은나이에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주부입니다

요즘 너무 심해져서 양치질두 못할정도로 심각해요   베게도 들을수 없을정도로 힘을 쓸수가 없네요  퉁퉁붓기만 하구 주먹질두 안되구  자고일어나면 온몸이 다  담에 걸린것 처럼

움직일수 없이 아프구   정형외과가면  진통제만 주는것 같구  호전되는 기미가 없어요

한의원 갔는데  별 효과못봐서 포기했는데   혹시나  치료하신분  알려주세요

한방으로 쭈~~~욱 해봐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