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 젊은나이에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주부입니다
요즘 너무 심해져서 양치질두 못할정도로 심각해요 베게도 들을수 없을정도로 힘을 쓸수가 없네요 퉁퉁붓기만 하구 주먹질두 안되구 자고일어나면 온몸이 다 담에 걸린것 처럼
움직일수 없이 아프구 정형외과가면 진통제만 주는것 같구 호전되는 기미가 없어요
한의원 갔는데 별 효과못봐서 포기했는데 혹시나 치료하신분 알려주세요
한방으로 쭈~~~욱 해봐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