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남아인데여 밤마다 울고 칭얼되면서 잠투정이 너무 심해서
신경질이 날 정도입니다
어린이집에서 무슨일이 있는걸까요 왜 밤마다 자면서 우는지 원
평상시에도 항상 우는소리로 말합니다
정서적으로 뭔가가 문제가 있는것 같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