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30

나의 사랑하는 이세상 하나뿐인 임명숙! 보고싶어민진다 내가!


BY 외로움 2004-02-12

 

 너 아냐? 울 엄마,,아부지가 너하고 같이 놀러올땐 진짜로 좋아햇는뒤,,

 그런 아부지 돌아가시공,,엄마만 홀로이 외로이 잇단다

 

너에게 지은죄가 많아서 미안타

 

내상처를 말이얌,,

 

맹숙아,,,

 

건강은 한게지,,,아가는 몇이냐,,,

 

난 지랄같이 산단다,